유카로오토모빌 폭스바겐 서비스 역량 강화 위한 자체 고객센터 개소
-위 케어 캠페인, 리콜 전문 상담원 배치
-유카로오토모빌 폭스바겐 고객센터 1670-5533 개소
폭스바겐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대표: 한호종)은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자체 고객센터를 개소하고 운영을 시작한다.
유카로오토모빌 서비스센터로 인입되는 전화문의 중 위 케어 캠페인(We Care Campaign)과 티구안 리콜 관련 문의는 이번에 개소한 고객센터의 전문 전화상담원을 통해 신속한 응대 및 안내가 가능하다.
고객이 위 케어 캠페인 또는 리콜과 관련된 문의를 전화로 할 경우, 서비스센터 방문시 구비서류 외 서비스센터 운영 시간, 위치 등과 관련된 모든 사항에 대해 전문 상담원을 통해 친절하고 신속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현재 위 케어 캠페인, 리콜 관련 문의는 전문상담원이 응대를 하고 있으며, 정비상담 및 예약은 고객이 전화한 서비스센터 어드바이저에게 연결되도록 구성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추후에는 고객센터 전문상담원이 정비상담 및 예약까지 도울 수 있도록 영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유카로오토모빌 한호종 대표는“그 동안 폭스바겐을 믿고 기다려 준 고객들에 더 좋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센터를 자체적으로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카로오토모빌은 최근 고객접점 확대를 위해 울산, 사상학장 서비스센터를 오픈한 데 이어 서비스 트래픽 해소를 위해 판금도장까지 가능한 워크샵 및 워크베이 증설 등으로 서비스 역량, 퀄리티 강화 및 고객만족도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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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
<전시장>
1. 남천 전시장(051-611-5500)
2. 동래 전시장(051-926-5500)
3. 해운대 전시장(051-995-5500)
4. 창원 전시장(055-245-7788)
5. 제주 전시장(064-744-9200)
<서비스센터>
1. 남천 서비스센터(051-628-5533)
2. 동래 다이렉트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051-926-5533)
3. 사상 서비스센터(051-995-0033)
4. 사상학장 서비스센터(051-996-0050)
5. 울산 서비스센터(052-922-0011)
6. 창원 서비스센터(055-245-8383)
7. 제주 서비스센터(064-744-0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