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플러스
폭스바겐 서비스 플러스는 보증기간 내 3년 동안 차량의 관리 비용을 최소화 하실 수 있도록 특정 소모품 교환을 지원해 드리는 서비스 프로그램입니다.
폭스바겐 공식 딜러에서 판매된 차량에 적용되며 공식 서비스의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 서비스 플러스는 2020년 7월 1일 이후 등록하신 디젤/가솔린 모델 차량에 적용됩니다.
서비스 플러스의 서비스 항목과 제공 횟수를 확인하세요.
서비스 항목 | 모델 별 제공 횟수(디젤/가솔린 모델) |
---|---|
정기점검 | 모델 공통 3회 |
엔진오일+오일필터 | 모델 공통 3회 |
에어컨 필터 | 모델 공통 1회 |
에어클리너 | 모델 공통 1회 |
요소수(디젤 모델 한정) | 아테온, 투아렉 모델 3회 |
와이퍼 블레이드(앞/뒤) | 투아렉 모델 2회 |
* EV 차량은 서비스 제공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유의사항
- ※ 서비스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의 정비작업을 통해서만 제공됩니다.
- ※ 정기점검은 엔진오일 서비스 이용 시 함께 제공됩니다.
- ※ 제공되는 서비스 항목은 모델 사양 및 차량등록일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실제 제공되는 서비스 항목은 마이폭스바겐 앱 "내차정보" 또는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2020년 7월 1일 이전에 등록하신 차량에 적용된 케어프리 서비스의 자세한 정보는 마이폭스바겐 앱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