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리티 개런티

폭스바겐 공식 딜러에서 구입하신 차량에 대한 종합 서비스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보증 수리 기간 내에 차량 운행 중 갑작스러운 문제 발생 시 다양한 차량 관련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보증 수리 기간 내에 운행 중 차량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연료 주입 서비스는 연 2회까지 가능하며, 계기판 주행가능 거리 표시가 '0'일 경우에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배터리 점프 서비스는 연 5회까지 제공합니다

고장 및 사고 견인 서비스

차량의 고장으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하거나 긴급상황이 발생할 경우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무상 견인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호텔 숙박 서비스

거주지로부터 100km 이상 떨어진 곳에서 차량운행이 불가하여 지정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수리로 인해 숙박하게 될 경우
20만원까지의 숙박비를 지원해 드립니다. (연 1회 제공)

호텔 숙박비는 다음 구비서류와 함께 서비스센터로 청구하시면 됩니다.
(비용을 송금 받을 통장 사본, 숙박 영수증)

유의사항

  • ※ 상기 지원 항목은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하시는 경우에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 상기 서비스는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어드바이저에게 문의 바랍니다.
  • ※ 고객의 과실로 인한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거나 고객 부담 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신청

신청자 정보입력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 귀하는 아래 동의 내용을 확인한 후 개별 동의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아래의 동의 항목 중에는 선택 동의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뉴스레터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Ucaro Automobile 개인정보 처리방침

오늘의 딜러

폭스바겐코리아 공식홈페이지
시승/상담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 공식홈페이지
시승/상담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시승/상담신청을 원하는 전시장을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