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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빌리티 개런티&플래티넘 서비스

모빌리티 개런티

폭스바겐 공식 딜러에서 구입하신 차량에 대한 종합 서비스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보증 수리 기간 내에 차량 운행 중 갑작스러운 문제 발생시 다양한 차량 관련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보증수리 기간 내에 운행 중 차량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24시간 고객지원센터(080-767-0089)로 연락 주시면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연료 주입 서비스는 연 2회까지 가능하며 계기판 주행기능 거리 표시가 ‘0’ 일 경우에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배터리 점프 서비스는 연 5회까지 제공됩니다.
견인서비스
차량의 고장으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하거나 긴급상황이 발생할 경우 무상 견인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인근에 있는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견인해 드리며 24시간 고객지원센터 (080-767-0089)를 통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호텔 숙박 서비스
거주지로부터 100km 이상 떨어진 곳에서 차량운행이 불가하여 지정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수리로 인해 숙박하게 될 경우 20만원 까지의 숙박비를 지원해 드립니다.(연 1회 제공) 호텔 숙박비는 다음 구비서류와 함께 딜러사로 청구하시면 됩니다. (비용을 송금받을 통장 사본, 숙박영수증) ※ 상기 서비스는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플래티넘 서비스

플래티넘 서비스는 시간이 경쟁력인 시대에 고객의 시간을 먼저 생각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입니다. Phaeton 및 Touareg 차량의 보증수리 기간 내에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방문점검 서비스
차량 인도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테크니션이 직접 방문해 기본점검은 물론 고객이 원하시는 서비스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한 폭스바겐만의 고객중심 서비스입니다.
플래티넘 견인 서비스
차량의 고장으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하거나 긴급상황이 발생할 경우 무상 견인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Pick up & Delivery 서비스 (V8 이상)
차량 점검 및 수리 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고 기다리시는 불편함을 덜기 위해 인근 공식 서비스센터로 차량을 무상 픽업 및 수리완료 후 탁송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Phaeton V8 이상 & Touareg V8 이상)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로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기 서비스는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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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사이트에 기재된 사양 및 이미지들은 고객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일부 품목은 국내형에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며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보다 정확한 사항은 지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