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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차량 지원 프로그램

폭스바겐은 전국에 사고 수리가 가능한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며, 정확한 판금과 도장작업을 위해 폭스바겐 전문 정비사를 통한 수리, 최첨단 진단장비 및 전용 특수공구 사용을 통해서만 수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수리 후 품질과 안전까지 생각하신다면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한 사고차량 수리를 권해 드립니다.

교통사고 시 대처요령
  • 즉시 정차

    사고지점에 차량을 정차하시거나 이동이 가능하다면 가까운 안전한 위치에 차량을 정차하시고 비상등을 점등하십시오

  • 2차 사고 발생 예방 조치
    1. 운전자의 안전을 위해 가용할 경우 안전 조끼를 착용하고 경광봉을 준비합니다.
    2. 트렁크에 있는 안전 삼각대를 주간에는 100m 야간에는 200m 후방에 설치합니다.
    3. 안전 삼각대 설치를 위해 이동 시 (특히 야간) 주행 중인 차량과 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라며, 안전이 보장되지 않는다고 판단될 경우 무리하게 삼각대 설치를 하지 마시고 안전한 장소로 대피하시기 바랍니다.
    4. 안전 삼각대의 설치가 안전을 100% 보장하지 않으므로 설치 후에도 많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 경찰관서(112) 신고

    가벼운 사고는 보험사 신고만으로도 충분할 수 있으나, 피해자가 불명확한 사고나 사실 규명이 필요할 경우에는 반드시 경찰관서에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공식 서비스센터 입고요청

    24시간 고객지원센터(080-767-0089) 또는 인근 공식 서비스센터로 연락하여 주시면 사고차량 견인 및 수리에 대한 안내를 도와 드립니다.

  • 보험 접수

    사고 관련 사항을 보험사에 연락하여 사고 접수를 하시고, 사고현장을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하시기 바랍니다. 필요한 경우 쌍방이 서명하고 날인한 확인서를 작성하고 목격자를 확보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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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사이트에 기재된 사양 및 이미지들은 고객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일부 품목은 국내형에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며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보다 정확한 사항은 지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