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kswagen.Das.Auto 유카로

유카로
폭스바겐을 경험해 보세요
  • Exterior 외관 디자인

    신형 파사트의 스타일링은 완벽한 비율과 함께 전 후면에서 모두 업그레이드 되어 더욱 드라마틱하고 세련된 외형으로 완성되었습니다. 돔 형태의 후드 및 측면에 더해진 근육질의 캐릭터 라인과 크롬 인서트 등은 프리미엄 세단 특유의 웅장한 자태를 강조함과 동시에, 이전보다 슬림해진 LED 헤드라이트와 LED 주간 주행등은 크롬으로 장식된 라디에이터 그릴과 연결되어 더욱 당당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합니다.

    Full HD 헤드램프

    파사트의 매혹적인 헤드라이트는 LED 테크놀로지 주간 주행등이 포함된 Full LED 헤드램프를 적용해 야간 주행 시 뛰어난 시야확보는 물론, 도로위의 카리스마 넘치는 존재감을 높여줍니다. 더욱 강렬한 눈매와 시인성 개선으로 운전자와 탑승객 그리고 도로 위의 보행자 보호 기능을 강화시키는 한편, 크롬으로 장식된 라디에이터 그릴과 결합되어 당당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자랑합니다.

    C 필러 디자인

    폭스바겐 디자인의 특징 중 하나인 C-필러 곡선은 절제된 라인으로 마치 조각같은 근육을 연상시키며, 리어로 이어지는 유려한 라인으로 파사트의 다이내믹함을 강조합니다.

    LED 테크놀로지 리어 컴비네이션 램프

    새롭게 디자인된 LED 테크놀로지 리어 컴비네이션 램프는 이전 보다 다듬어진 라인으로 날렵하고 선명한 인상을 자아냅니다.

    후면 디자인

    새로운 리어 범퍼와 트렁크 리드가 새로운 룩을 선사하며, 새롭게 추가된 트렁크의 크롬 스트립은 트렁크 리드를 LED 테일라이트와 연결시켜 차체를 더욱 낮아보이게 함으로써 당당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거듭났습니다.

    채터누가(Chattanooga) 알로이 휠

    18인치 "채터누가(Chattanooga)" 알로이 휠은 새롭게 디자인된 휠 캡과 함께, 보다 정제되고 웅장한 측면을 완성시키는 요소 중 하나 입니다. (1.8 TSI 적용)

  • Interior 인테리어 디자인

    신형 파사트의 인테리어는 당신과 당신 가족이 여정을 보내는 시간에 대한 기대를 바꾸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대쉬보드와 멀티펑션 디스플레이 프리미엄, 새롭게 디자인된 아날로그 시계, 중앙 콘솔, 그리고 투톤의 그레이스톤 매트 데코 패널이 시선을 자로잡을 뿐 아니라, 최고 수준의 레그룸으로 모든 탑승객에게 여유로운 실내 공간을 제공과 동시에, 4개의 골프백과 4개의 보스톤백이 들어갈 정도의 넉넉한 트렁크 수납공간, 트렁크 이지 오픈 기능 등을 통해 모두에게 더욱 편안하고 안락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실내 공간

    파사트는 역대 파사트 중 가장 큰 차체크기를 자랑합니다. 더욱 커진 차체 사이즈는 앞바퀴과 뒷바퀴 사이의 거리인 휠베이스를 늘려주었고, 더욱 넓은 레그룸을 제공합니다. 경쟁차들을 압도하는 넓은 실내 공간을 제공하는 파사트의 뒷좌석 공간에 앉은 당신은 리무진이 부럽지 않을 것입니다.

    계기판

    2개의 큰 다이얼 페이스와 그 사이 디스플레이 스크린이 자리한 형태를 지니고 있습니다. 파사트의 멀티펑션 디스플레이는 평균 속도와 연료 소비 및 주행 시간 등의 주요 정보는 물론 도어 개폐 여부, 실외 온도, 조명 시간 조절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깔끔하게 배열된 스포티한 디자인의 디스플레이는 화이트 조명과 엔진 시동만을 기다리는 붉은색 게이지의 조화로 운전자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센터페시아

    센터페시아의 아날로그 시계는 프리미엄 세단에서 빠질 수 없는 클래식한 디자인 요소입니다. 파사트의 센터페시아 상단에 위치한아날로그 시계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에 포인트가 됩니다.

    멀티펑션 가죽 스티어링 휠

    MQB 플랫폼 기반의 7세대 골프와 같은 디자인이 적용된 3-스포크 가죽 멀티펑션 스티어링 휠은 인체공학적인 설계와 향상된 그립감 및 감성 품질로 편의성은 물론, 손 끝으로 느껴지는 드라이빙의 즐거움 또한 극대화시켜줍니다.

    시트

    운전자 좌석은 요추 부분 포함 8방향으로 조정 가능해, 더욱 정확하고 편안한 위치 설정이 가능합니다. 티타늄 블랙 컬러의 다공형 V-Tex 인조가족 시트는 이와 대조되는 색상의 파이핑과 함께 더욱 고급스럽고 편안해졌습니다.

    Fender® 사운드 시스템

    6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펜더(Fender) 社와 협업을 통해 개발한 펜더 사운드 시스템이 장착되어 당신의 여정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줍니다. 서브우퍼가 포함된 9개의 스피커와 10채널 디지털 앰프, 400W의 오디오 출력으로 원음에 가까운 최상의 음질을 구현함과 동시에, 파워풀한 베이스와 함께 저 음역에서부터 고음역까지 생생한 원음을 재생하는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으로 콘서트 현장의 생생한 현장감을 차 안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 Performance 6단 자동 팁트로닉 DSG 변속기

    170마력의 6단 자동 팁트로닉 변속기는 독일 엔지니어링 기술을 바탕으로 완성해 동력 손실을 줄이고 민첩한 반응을 제공합니다.

    직렬 4기통 가솔린 직분사 터보차저 1.8 TSI® 엔진

    엔진 다운사이징의 교과서로 꼽히는 1.8 TSI 엔진은 연료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직분사 기술과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터보 차저가 결합된 폭스바겐의 가솔린 엔진입니다. 파워풀한 성능과 탁월한 연료 효율성으로 미국 워드워토(Ward's Auto)가 선정한 '2015 10대 엔진상을 2년 연속 받으며 그 우수성을 입증한 바 있습니다. 적은 연료를 가지고 보다 높은 연료를 생산하기 위한 차세대 직분사 기술과 높은 성능을 뿜어내기 위한 터보 차저가 결합한 엔진으로, 새로운 실린더 블록과 배니 매니폴드를 조합, 얇은 벽과 마찰을 줄이기 위한 정교한 설계로 새롭게 디자인 됐습니다. 4,800~6,200rpm의 엔진영역에서 최고출력 170마력, 1,500~4,750 구간 사이에서 최대토크 25.4kg.m의 성능을 발휘하며, 정지상태에서 100km에 도달하는 데 8.7초, 안전최고속도는 190km/h입니다.

    서스펜션

    파사트에는 앞쪽 맥퍼슨 스트럿과 뒤쪽 멀티링크 서스펜션이 적용되어, 한결 다이내믹한 핸들링 성능과 함께, 안정적인 주행 밸런스를 유지합니다. 특히 큰 차체와 넉넉한 실내 공간에도 불구, 정숙한 세단에서 기대하는 수준 그 이상의 핸들링과 주행 감각을 선사합니다.

  • Safety 전/후방 파크 파일럿 및 리어 어시스트 (후방 카메라)

    신형 파사트에 적용된 파크 파일럿은 초음파 센서를 이용해 차량 전 후 각각 약 1.2m, 1.6m까지 모니터하여 주차 시 혹은 좁은 공간에서 차량과 주변의 장애물과의 거리를 터치스크린의 디스플레이 및 사운드를 통해 제공합니다. 기어가 후진에 놓여있거나 약 14.5km/h 이하의 속도에서 활성화되는 이 시스템은 후진 시 카메라 스크린 상에 동적, 정적 가이드 라인을 제공해 보다 손 쉽게 직각 혹은 평행 주차를 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여줍니다. 리어 어시스트 기능의 후방 카메라는 변속기를 R로 이동시키면 후방 시야를 확보함과 동시에 주차 가이드라인을 스크린에 표시해, 편리하고 안전한 주차를 도와줍니다.

    다중 충돌 방지 브레이크

    다중 충돌 방지 브레이크(Multi Collision Brake) 시스템은 독일의 최대 자동차 클럽인 ADAC로부터 '옐로우 엔젤(Yellow Angel) 안전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는 혁신적인 새로운 기능입니다. 사고가 난 후 잔여 운동 에너지를 대폭 줄이기 위해 자동적으로 차에 제동을 걸어주는 시스템으로 에어백의 센서가 1차 충돌을 감지하면 작동됩니다. 차에 제동이 걸리는 속도는 ESC 컨트롤 유닛에 의해 최대 0.6g의 감속율로 제한되며, 이 자동 제어 시스템이 작동하더라도 운전자는 차를 컨트롤 할 수 있게 됩니다. 다중 충돌 방지 브레이크는 차량속도가 시속 10km에 다다를 때 까지만 제동을 겁니다. 이 후 운전자는 남은 속도로 차량을 다른 차량과의 추가 추돌을 피해 좀 더 안전한 곳으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플랫 타이어 경고장치

    이 타이어 공기압 경고장치는 4개의 타이어 중 어느 하나라도 공기압에 이상이 생기면 계기반의 경고 등을 통해 운전자에게 알려줍니다. 타이어의 이상을 미리 알 수 있기 때문에 안전운전을 도모하며 위험상황을 사전에 피할 수 있습니다.

    전자식 주행 안정화 컨트롤(ESC)

    전자식 주행 안정화 컨트롤(ESC)은 위험한 주행 상황에서 브레이크 제어 시스템과 엔진 제어 시스템을 적절하게 작동시켜 차량의 이탈을 방지하여 방향 안정성을 유지합니다.

    특수강화 안전케이지

    보다 강성이 보강된 B필러 및 특수강화 안전 케이지를 적용하여 사고 시 승객을 최대한 보호합니다.

    6개 에어백

    운전자와 동승자를 위한 전면 에어백 및 사이드 에어백, 첫 번째와 두 번째 좌석열의 사이드 커튼 에어백이 탑승객을 최적으로 보호합니다. 에어백은 순간적으로 충격을 흡수하며 가스 제너레이터를 통해 팽창됩니다.

  • Convenience 크루즈 컨트롤

    크루즈 컨트롤 기능은 30km/h 이상의 속도에서 원하는 속도를 유지시켜 주어 장거리 여행시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은 브레이크나 액셀러레이터를 밟으면 즉시 해제 됩니다.(1.8 TSI 적용)

    트렁크 이지 오픈

    파사트에 최초로 새롭게 적용되는 트렁크 이지 오픈 기능으로, 운전자가 양손으로 짐을 들고 있을 때에도 범퍼 아래에 발을 뻗는 동작만으로도 후방에 위치한 센서를 활성화 시켜 손쉽게 트렁크를 열 수 있습니다.

    동급 최대 사이즈의 트렁크 공간

    중형세단이라고 해서 트렁크 사이즈도 중형일 필요는 없습니다. 동급 최대 사이즈를 자랑하는 파사트의 트렁크 공간은 이전보다도 44리터가 더 커진 529리터로, 대형차 트렁크에 버금가는 사이즈를 보여주며 골프백 4개와 보스턴백 4개가 넉넉하게 들어갑니다. 또한 뒷좌석 시트를 접을 경우 트렁크와 뒷좌석 공간을 연결하여 보다 넒은 수납 공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센터콘솔 및 멀티미디어 커넥터

    수납공간 내 필요한 물건을 보관, 언제든지 꺼낼 수 있어 편리하며, 멀티미디어 커넥터 (Aux 및 애플 어댑터 케이블)가 내장되어 휴대전화를 비롯한 여러 전자 기기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Keyless Access 스마트키 시스템

    “Keyless Access”는 최고의 편의를 제공합니다. 획기적인 무선 및 안전 기술로, 키를 사용하지 않고 차량을 열거나 잠글 수 있으며 엔진 시동 및 정지도 버튼 터치로 편리하게 조작이 가능합니다.

    2존 클리마트로닉 자동 에어컨

    운전자와 동승석 탑승자는 온도를 서로 다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클리마트로닉의 전자제어 시스템은 실내 온도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주요 요소를 감지하여 실내 공기의 흐름을 조절하고, 간접식 환기 모드를 이용해 항상 쾌적하게 실내 온도를 유지시켜 줍니다.

    RNS 510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6.5인치 터치 스크린의 한국형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RNS 510”에는 30GB의 하드 디스크,SD카드 슬롯, CD / DVD / MP3 플레이어와 DMB 및 TPEG기능을 지원합니다. 내비게이션은 3차원 리얼(Real) 타입으로 더욱 편리한 주행경로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블루투스 핸즈프리를 지원하여 운전 중에도 편리하고 안전하게 휴대전화를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기기와 연결하여 오디오 스트리밍도 가능합니다.

  • R-LINE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ACC)

    신형 파사트 R-Line 모델에는 차량 정지 기능과 주행 감지 시스템인 프론트 어시스트가 포함된 자동 차량 간격 조절장치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ACC)이 탑재되었습니다. 이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이 활성화 되면 앞 차량의 속도를 자동으로 모니터하여 적절한 간격을 유지하고 상황에 따라 차량을 정지상태까지 제동시킵니다. 앞 차량과의 간격이 빠르게 가까워지면 우선 시각 및 청각 신호로, 그 다음에는 짧은 제동을 통해 운전자에게 알려좁니다. 이 기능은 특히 교통 정체 상황에서 운전자의 부담을 줄여줍니다. 차량 전면의 도로가 비어있을 경우에 운전자가 설정한 속도를 유지하며, 앞차의 속도를 약 19.3km/h까지 맞출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운전자가 차량 속도가 25.7km/h 이상일 때 스티어링 휠에 위치한 “재시작" 버튼을 누르면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기능이 재활성화 됩니다.

    레인 어시스트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 및 카운터 스티어링

    신형 파사트 R-Line에는 차선이 명확히 보이는 도로에서 65km/h 이상의 속도로 주행할 때, 특정 시간동안 스티어링 휠에 움직임이 감지되지 않으면 차선이탈 경고 시스템인 레인 어시스트가 작동해, 차량을 차선에 유지시키기 위해 반대 방향으로 핸들을 움직이게 합니다. 이 시스템의 카메라는 차선 마킹을 인식해, 특별한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차선 내 차량의 위치를 파악합니다. 운전자가 방향 지시등을 켜지 않은 상태에서 차량이 차선을 넘어갈 경우, 이 시스템은 인스트루먼트 클러스터를 통해 시각적은 경고신호를 보내 운전자의 개입을 유도합니다. 또한 운전자가 차선 변경을 위해 방향 지시등을 켜거나 전면을 향하고 있는 카메라가 차선 이동을 감지하면, 운전자에게 깜빡이는 LED 표시등 만으로 경고하는 것이 아니라, 차량 자체가 레인 어시스트 기능의 한도 나에서 차를 적극적으로 차선 안으로 되돌리려고 하게 되며 안전한 주행을 적극적으로 도와줍니다.

    살바도르(Salvador) 휠 디자인

    무연탄 색상의 19인치 "살바도르(Salvador)" 알로이 휠인 파사트 R-Line의 웅장한 옆 모습을 완성함과 동시에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 특유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룩을 자아냅니다.

    R-Line 패키지

    파사트의 다이내믹 퍼포먼스는 "R-line"패키지와 만나 더욱 돋보입니다. 강인한 디자인의 프론트 범퍼와 사이드 실은 파사트의 바디라인을 강조함과 동시에 차체를 더욱 낮아보게 함으로써, 보다 역동적인 카리스마를 선사합니다. 또한 19인치 "살바도르"그레이 메탈릭 알로이 휠과 라디에이터 그릴의 "R-Line"로고는 폭스바겐 모터스포츠 DNA를 품은 "R" 스타일링을 완성합니다. 또한 새롭게 디자인된 리어 디퓨저, 크롬 처리된 배기관 등이 추가되었으며, R-Line만의 양식화된 프론트 범퍼와 대조되는 블랙 색상의 액센트, 유니크한 공기 흡입구는 강렬한 전면 인상을 만들어 냅니다.

  • 1.8 TSI
    (일시적 판매 중단) 1.8 TSI36,500,000
    • 직렬 4기통 가솔린 직분사 터보차저
    • 최고출력 170마력 / 4,800rpm~6,200rpm
    • 최대토크 25.4kg·m / 1,500rpm~4,750rpm
    • 6단 Tiptronic
    • 복합연비: 11.6 km/l (3등급)
    • 도심/고속도로연비 : 10.1/14.4 km/l
    • CO2 : 152 g/km
  • 1.8 TSI R-Line
    (일시적 판매 중단) 1.8 TSI R-Line41,300,000
    • 직렬 4기통 가솔린 직분사 터보차저
    • 최고출력 170마력 / 4,800rpm~6,200rpm
    • 최대토크 25.4kg·m / 1,500rpm~4,750rpm
    • 6단 Tiptronic
    • 복합연비: 11.6 km/l (3등급)
    • 도심/고속도로연비 : 10.1/14.4 km/l
    • CO2 : 152 g/km
선택 그림자
선택
차량제원
  • 전장 / 전폭 / 전고 (mm) 4870/1835/1485
  • 휠 베이스 (mm) 2803
  • 공차중량 (kg) 1515
  • 휠 사이즈 8J X 18"
  • 타이어 규격 235/45R18
  • 트렁크 용량 (l) 529
엔진
  • 엔진 형식 직렬 4기통 가솔린 직분사 터보차저
  • 배기량 (cc) 1797
  • 최고출력 (ps/rpm) 170/4800-6200
  • 최대토크 (kg·m/rpm) 25.4/1500-4750
  • 압축비 9.8:1
동력전달장치
  • 구동방식 전륜 구동
  • 변속기 6단 Tiptronic
서스펜션&제동장치
  • 서스펜션 (앞) 맥퍼슨 스트럿
  • 서스펜션 (뒤) 멀티 링크
  • 제동장치 (앞)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제동장치 (뒤) 디스크
표준연비 및 등급
  • 연료탱크 용량(ℓ) 70
  • 복합연비 (km/l) 11.6
  • 도심 / 고속도로연비 (km/l) 10.0 / 14.4
  • CO2 배출량 (g/km) 152
  • 등급 3
주행성능
  • 최고속도 (km/h) 190
  • 0-100 km/h (초) 8.7
가격
  • 가격 (원) 36,500,000

*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 운전방법, 차량적재, 정비상태 및 외기온도에 따라 실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회전 저항
단위 주행거리 당 소비되는 에너지를 의미합니다. 1~5등급까지 5개의 등급으로 구분되며, 1등급에 가까울수록 에너지 소비효율이 좋습니다.
젖은 노면 제동력
젖은 노면에서 승용차용 타이어의 제동 성능을 의미합니다. 1~5등급까지 5개의 등급으로 구분되며, 1등급에 가까울수록 에너지 소비효율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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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Pass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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