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kswagen.Das.Auto 유카로

유카로
폭스바겐을 경험해 보세요
  • Exterior Exterior Color

    새롭게 다듬어진 전면부와 후면부의 디자인은 더욱 날카로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과 동시에 스포티함까지 더해줍니다. 특히 새로운 차체 디자인에는 혁신적인 공기역학 기술이 더해져 차체 사이즈는 더 커졌지만 공기저항은 10%가 줄어들었습니다. 또한, 새롭게 디자인된 라디에이터 그릴과 하단부 공기 흡입구의 조화를 통해 더욱 넓고 당당하면서도 날렵한 신형 제타만의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바이제논 헤드램프

    제논 모듈을 L자 형태로 감싸는 15개의 LED로 구성된 주간 주행등은 제타 만의 아이덴티티를 만들어내며, LED 주간주행등과 제논 모듈 사이를 크롬 장식으로 액센트를 줘 존재감을 높였습니다. (2.0 TDI® Premium 적용)

    "Queensland" 알로이 휠

    "Queensland" 알로이 휠 7JX17, 225/45R17 (2.0 TDI BMT 모델 적용)

    "Lancaster" 알로이 휠

    "Lancaster" 알로이 휠 7JX17, 225/45R17 (2.0 TDI BMT Premium 모델 적용)

    LED 테일램프

    매력적인 LED 테일램프는 다크 레드 컬러로 처리되어 리어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세련된 외부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2.0 TDI® Premium 적용)

    트윈 머플러

    트윈 머플러는 엔진의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며 완벽한 스포티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 Interior 트렁크

    510리터의 트렁크 적재공간에 추가되는 트렁크 백 후크는 동급 최대 크기를 자랑하는 제타의 트렁크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쇼핑백이나 여행용 가방을 걸어두면 주행 중에도 짐이 쓰러지지 않도록 유지되어 매우 편리합니다.

    멀티펑션 스티어링 휠

    새로워진 멀티펑션 스티어링 휠은 고급 가죽으로 마감처리되어 우수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멀티펑션 버튼을 통해 오디오 및 멀티펑션 디스플레이를 손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 튜브 룩 인스트루먼트 패널

    신형 제타에는 스포티 튜브 룩 인스트루먼트 패널이 새롭게 적용되어 시인성을 향상시킴은 물론 우아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멀티펑션 컬러 디스플레이는 평균 속도, 평균 연비, 주행 시간 및 외부 온도 등을 표시해주어 편리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신형 제타의 실내는 넉넉한 공간, 세련된 룩, 직관적인 조작부를 갖춘 최고 수준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바탕으로 동급을 뛰어 넘어 상위 클래스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인스트루먼트 패널, 스티어링 휠, 각종 내장재 등을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해 세련미를 배가시켰으며, 인테리어를 포함한 모든 실내 구성요소들은 최고 수준의 정교함과 완벽함을 자랑합니다.

  • Performance 듀얼 클러치 변속기 DSG®

    DSG(Direct Shift Gearbox)는 현대적인 변속기 개발의 이정표라 할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의 혁신적인 자동 변속기는 동력의 손실 없이 거의 느낄 수 없을 만큼 순식간에 사전 선택된 기어로 변속 되도록 합니다. 직접적이고 매우 짧은 반응 시간을 보여주는 6단 또는 7단 DSG®는 다이내믹한 가속과 주행 성능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효율성을 통해 연료비 절감에 기여합니다.

    TDI® 디젤 엔진

    제타에 탑재되는 엔진은 새롭게 개발된 최첨단 엔진으로, 연료 효율성은 물론 친환경성까지 동급 최고 수준을 자랑합니다. 매우 까다로운 환경규제인 유럽의 '유로6'를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향후 미국에서 적용될 'LEV3' 배출가스 기준 역시 충족시킵니다. 한국에는 110마력 '2.0 TDI 블루모션'과 150마력 '2.0 TDI 블루모션 프리미엄' 등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 Safety 리어 어시스트(후방카메라)

    변속기를 R로 이동시키면 작동하는 후방카메라는 후방 시야를 확보해 주는 것은 물론 주차 가이드 라인을 스크린에 표시해주어 편리하고 안전한 주차를 도와줍니다. (2.0 TDI® Premium 적용)

    ESC

    전자식 주행 안정화 컨트롤(ESC)은 위험한 주행 상황에서 브레이크 제어시스템과 엔진 제어시스템을 적절하게 작동시켜 차량의 이탈을 방지하여 방향 안정성을 유지합니다.

    타이어 공기압 경고장치

    타이어 공기압 경고장치는 4개의 타이어 중에서 어느 하나라도 공기압에 이상이 생기면 이를 감지하여 계기반의 경고등을 통해 운전자에게 직접 알려주는 기능으로 위험상황을 사전에 피할 수 있게 해주는 안전 시스템입니다.

    피로감지 시스템

    이 피로감지 시스템은 운전자의 운전패턴을 모니터하여 운전자가 피로하다고 판단되면‘ 경보’를 울리고‘ 주의’아이콘을 표시하여 장시간 운전에 의한 사고 위험을 줄여 주어 안전 운전에 기여합니다.

    에어백

    신형 제타에는 6개의 에어백이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새롭게 디자인된 사이드 윈도 위쪽에 위치한 2개의 에어백은 머리와 목을 보호해주며, 불의의 전복 사고 시 차에서 튕겨나가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안전성 평가

    차체 안전성을 한층 더 개선해 북미 안전도평가(US NCAP)에서 최고등급인 5스타를 획득했으며, IIHS의 스몰오버랩 테스트에서도 최고등급인 G등급을 획득했습니다.

  • 2.0 TDI BMT
    (일시적 판매 중단) 2.0 TDI BMT31,600,000
    • 직렬 4기통 디젤 직분사 터보차저
    • 최고출력: 110마력 / 3,100rpm~4,500rpm
    • 최대토크: 25.5kg·m / 1,500rpm~3,000rpm
    • 7단 DSG
    • 복합연비: 16.3km/l (1등급)
    • 도심 / 고속도로 연비: 14.6 / 18.9km/l
    • CO2: 119g/km
    • [2016년 모델 기준]
  • 2.0 TDI BMT Premium
    (일시적 판매 중단) 2.0 TDI BMT Premium36,500,000
    • 직렬 4기통 디젤 직분사 터보차저
    • 최고출력 150마력 / 3,500rpm~4,000rpm
    • 최대토크 34.7kg·m / 1,750rpm~3,000rpm
    • 6단 DSG
    • 복합연비: 15.5km/l (2등급)
    • 도심 / 고속도로 연비: 14.0 / 17.8km/l
    • CO2: 126g/km
    • [2016년 모델 기준]
선택 그림자
선택
차량제원
  • 전장 / 전폭 / 전고 (mm) 4660/1780/1480
  • 휠 베이스 (mm) 2650
  • 공차중량 (kg) 1420
  • 휠 사이즈 7J X 17"
  • 타이어 규격 225/45R17
  • 트렁크 용량 (l) 510
엔진
  • 엔진 형식 직렬 4기통 디젤 직분사 터보차저
  • 배기량 (cc) 1968
  • 최고출력 (ps/rpm) 110/3100-4500
  • 최대토크 (kg·m/rpm) 25.5/1500-3000
  • 압축비 16.2:1
동력전달장치
  • 구동방식 전륜구동
  • 변속기 7단 DSG
서스펜션&제동장치
  • 서스펜션 (앞) 맥퍼슨 스트럿
  • 서스펜션 (뒤) 멀티 링크
  • 제동장치 (앞)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제동장치 (뒤) 디스크
표준연비 및 등급
  • 연료탱크 용량(ℓ) 55
  • 복합연비 (km/l) 16.3
  • 도심 / 고속도로연비 (km/l) 14.6/18.9
  • CO2 배출량 (g/km) 119
  • 등급 1
타이어 효율 등급
  • 제조사/모델명 DUNLOP / SPSPORT MAXX RT
  • 사이즈 / 회전 저항등급 /
    젖은노면 제동력 등급
    225/45R17 91W / 4 / 4
  • 제조사/모델명 DUNLOP / SPSPORT 01A
  • 사이즈 / 회전 저항등급 /
    젖은노면 제동력 등급
    225/45ZR17 91W / N/A / N/A
주행성능
  • 최고속도 (km/h) 197
  • 0-100 km/h (초) 11
가격
  • 가격 (원) 31,600,000

*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 운전방법, 차량적재, 정비상태 및 외기온도에 따라 실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회전 저항
단위 주행거리 당 소비되는 에너지를 의미합니다. 1~5등급까지 5개의 등급으로 구분되며, 1등급에 가까울수록 에너지 소비효율이 좋습니다.
젖은 노면 제동력
젖은 노면에서 승용차용 타이어의 제동 성능을 의미합니다. 1~5등급까지 5개의 등급으로 구분되며, 1등급에 가까울수록 에너지 소비효율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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