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kswagen.Das.Auto 유카로

유카로
폭스바겐을 경험해 보세요
  • Exterior Design

    GTI 디자인 DNA를 바탕으로 창조된 GTD만의 역동적인 스타일링

    LED 테일램프

    GTD만의 독창적인 디자인 컨셉을 강조하는 다크레드 컬러 LED 테일램프는 리어 디자인과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Curitiba 알로이 휠

    “Curitiba” 알로이 휠 7.5JX17, 225/45R17

  • Interior Design

    GTD 특유의 DNA와 고유의 감성은 인테리어에서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도어 스커프 플레이트 (Illuminated)

    은은한 조명이 매력적인 브러쉬드알루미늄 재질의 도어실 트림은 GTD의 스포티한 매력을 발산하며 GTD의 프리미엄 감성품질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Vienna 스포츠시트

    GTD 스포츠 시트의 독창적인 사이드 볼스터는 빠른 코너링에서도 안정적인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 Performance

    역사상 가장 강력하고, 빠르고, 효율적인 최초의 블루모션 골프 GTD

    TDIⓇ 엔진+Bluemotion 테크놀로지

    184마력의 최고출력을 뿜어내면서도 연비는 복합연비 기준 리터당 16.1km로 뛰어난 연료 효율성을 자랑합니다.

    6단 DSGⓇ

    폭스바겐의 혁신적인 듀얼 클러치 변속기인 DSGⓇ는 단 0.02초 안에 운전자조차 거의 인식을 못 할 정도로 매끈하고 부드럽게 변속합니다.

    프로그레시브 스티어링 시스템

    프로그레시브 스티어링 시스템은 이전 세대 대비 스티어링 휠의 회전 반경을 약 22% 줄임으로써 보다 정교한 핸들링을 선사합니다.

    드라이빙 프로파일 셀렉션

    운전자가 원하는 모드에 따라 차를 구성하는 요소를 최적의 구성으로 조절하는 시스템으로, 에코(Eco), 스포츠(Sport), 노멀(Normal), 인디비주얼(Individual) 등 4가지 모드를 지원합니다.

    전자식 디퍼렌셜 록 (XDS+)

    XDS+는 고성능 모델에 주로 장착되는 전자식 디퍼렌셜 록 (XDS)의 업그레이드된 기능으로 차량의 드라이빙 다이내믹스를 향상시켜주는 안전 장치입니다.

  • 경추 보호 헤드레스트

    경추보호 헤드레스트는 차량 충돌 시 등받이와 헤드레스트의 움직임을 머리와 상체의 움직임과 최대한 동일하게 조절하는 WOKS 시스템이 추가로 적용되어 차량 충동 및 사고 시에 운전자의 안전을 최대한 확보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전자식 주행 안정화 컨트롤(ESC)

    차세대 전자식 주행 안정화 컨트롤(ESC) 시스템은 컨트롤 모듈 내에 차체의 흔들링 과 횡가속도를 측정하는 센서를 통합하고 있어 운전자가 예상치 못한 상황에 직면 했을 때, 순간적으로 작동하여 보다 정확한 스티어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피로 감지 시스템

    피로 감지 시스템은 운전자의 운전패턴을 분석하여 휴식을 취하도록 알려주는 피로 경보 시스템(Rest Assist)으로 더욱 안정적인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합니다.

  • Golf GTD
    (일시적 판매 중단) Golf GTD43,300,000
    • 직렬 4기통 디젤 직분사 터보차저
    • 최고출력 184마력 / 3,500rpm~4,000rpm
    • 최대토크 38.7kg·m / 1,750rpm~3,250rpm
    • 6단 DSG
    • 복합연비: 14.7km/l (2등급)
    • 도심 / 고속도로 연비: 13.6 / 16.4km/l
    • CO2: 133g/km
    • [2016년 모델 기준]
선택 그림자
선택
차량제원
  • 전장 / 전폭 / 전고 (mm) 4255/1800/1450
  • 휠 베이스 (mm) 2640
  • 공차중량 (kg) 1430
  • 휠 사이즈 7.5J X 17"
  • 타이어 규격 225/45R17
  • 트렁크 용량 (l) 380
엔진
  • 엔진 형식 직렬 4기통 디젤 직분사 터보차저
  • 배기량 (cc) 1968
  • 최고출력 (ps/rpm) 184/3500~4000
  • 최대토크 (kg·m/rpm) 38.7/1750-3250
  • 압축비 15.8:1
동력전달장치
  • 구동방식 전륜구동
  • 변속기 6단 DSG
서스펜션&제동장치
  • 서스펜션 (앞) 맥퍼슨 스트럿
  • 서스펜션 (뒤) 멀티 링크
  • 제동장치 (앞)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제동장치 (뒤) 디스크
표준연비 및 등급
  • 연료탱크 용량(ℓ) 50
  • 복합연비 (km/l) 14.7
  • 도심 / 고속도로연비 (km/l) 13.6 / 16.4
  • CO2 배출량 (g/km) 133
  • 등급 2
타이어 효율 등급
  • 제조사/모델명 PIRELLI / CINTURATO P7
  • 사이즈 / 회전 저항등급 /
    젖은노면 제동력 등급
    215/45R17 91W / 4 / 2
  • 제조사/모델명 BRIDGESTONE / TURANZA ER300
  • 사이즈 / 회전 저항등급 /
    젖은노면 제동력 등급
    215/45R17 91W / 4 / 2
주행성능
  • 최고속도 (km/h) 228
  • 0-100 km/h (초) 7.5
가격
  • 가격 (원) 43,300,000

*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 운전방법, 차량적재, 정비상태 및 외기온도에 따라 실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회전 저항
단위 주행거리 당 소비되는 에너지를 의미합니다. 1~5등급까지 5개의 등급으로 구분되며, 1등급에 가까울수록 에너지 소비효율이 좋습니다.
젖은 노면 제동력
젖은 노면에서 승용차용 타이어의 제동 성능을 의미합니다. 1~5등급까지 5개의 등급으로 구분되며, 1등급에 가까울수록 에너지 소비효율이 좋습니다.
e-Catalogue
The new Golf GT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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