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kswagen.Das.Auto 유카로

유카로
폭스바겐을 경험해 보세요
  • 패브릭 시트” Tartan with Orange accents”

    클럽 에디션만의 감각적인 오렌지 색상의 격자무늬의 시트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인상을 남깁니다.

    “Ravenna” 휠

    17인치 Ravenna 휠 7J X 17“, 215/55R17

    인테리어 디자인

    클럽 에디션을 상징하는“Club”로고가 새겨진 멀티펑션 가죽 스티어링 휠은 특별한 한정판 비틀의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변속기 손잡이와 핸드 브레이크, 그리고 플로우 매트와 어우러진 “Orange Calypso” 스티치는 결코 흔하지 않은 특별함을 제공합니다.(인테리어 트림 - "Twist Wave Dark"색상)

    외관 디자인

    오직 120분만 차지할 수 있는 The Beetle 클럽 에디션은 비틀 고유의 디자인에 “Club” 로고 사이드 데칼과 사이드미러에 특별함이 더해져 클럽 에디션만의 강력한 아이덴티티를 구현했습니다.(Deep Black pearl effect – “Tornado Red” 데칼, Moonrock Silver - “Black” 데칼 총 2가지 색상)

  • Exterior Design

    더 비틀은 보다 대담하고, 다이내믹하며, 보다 남성적인 모습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특히 측면의 다이내믹한 경사를 그리며 이어지는 쿠페 스타일의 루프라인과 프레임리스 (Frameless) 도어, 알루미늄으로 처리된 윈도우 라인과 함께 18인치 알로이 휠이 역대 비틀 중 가장 다이내믹한 실루엣을 선보입니다.

    바이제논 헤드램프

    15개의 LED로 구성된 주간주행등을 포함한 원형의 바이제논 헤드램프는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오리지널 비틀의 디자인 아이콘입니다.

    할로겐 헤드램프

    뛰어난 시인성을 제공하는 할로겐 헤드램프는 운전자와 탑승객 그리고 도로 위의 보행자 보호 기능을 강화시켰습니다. (2.0 TDI 적용)

    블랙 스모크 리어 램프/ 리어 스포일러

    블랙 스모크 리어 램프, 바디 컬러와 대비되는 투톤 컬러의 리어 스포일러, 트윈머플러를 통해 역동적인 느낌을 더한 리어 디자인이 21세기 비틀의 스포티함을 더욱 강조합니다. (2.0 TDI, 2.0 TDI Premium 적용)

    리어 디자인

    트윈머플러를 통해 역동적인 느낌을 더한 리어 디자인이 21세기 비틀의 스포티함을 더욱 강조합니다.

    파노라마 선루프

    뛰어난 개방감을 선사하는 파노라마 선루프는 외부에서 바라 보아도 멋진 디자인 포인트가 됩니다. (2.0 TDI, 2.0 TDI Premium 적용)

    Twister 알로이 휠

    “Twister” 알로이 휠 8JX18, 235/45R18 (2.0 TDI Premium 적용)

    Spin 알로이 휠

    “Spin” 알로이 휠 7JX17, 215/55R17 (2.0 TDI 적용)

  • Interior Design

    더 비틀의 실내공간은 오리지널 비틀의 유전자를 계승한 다양한 디자인 포인트를 살리는 동시에 인체공학적면서도 현대적인 재해석을 통해 21세기 스타일로 부활한 비틀의 새로운 감성을 제시합니다.

    운전석

    더 비틀의 운전석은 인체 공학적 설계를 통해 마치 스포츠 쿠페에서 느낄 수 있는 운전자 중심의 주행환경을 제공합니다

    실내공간

    더 비틀은 전 세대 모델에 비해 더욱 길어진 루프라인으로 보다 여유 있는 헤드룸과 레그룸을 확보해 성인 4명을 태워도 충분한 실내공간을 제공합니다.

    멀티게이지

    유온계, 스톱워치, 터보압력계로 구성된 멀티게이지는 더 비틀의 스포티함을 가장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장치입니다. (2.0 TDI Premium 적용)

  • 듀얼 클러치 변속기 DSGⓇ

    폭스바겐의 혁신적인 듀얼 클러치 변속기 DSGⓇ는 단 0.02초 안에 운전자조차 거의 인식을 못 할 정도로 매끈하고 부드럽게 변속합니다.

    TDIⓇ 디젤 엔진

    차세대 커먼레일 테크놀로지를 사용한 150마력, 34.7kg.m 토크의 고성능 TDIⓇ 디젤 엔진은 탁월한 효율성으로 최소한의 CO2 배출량을 자랑하며 보다 경제적이고 파워풀한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 Euro NCAP (New Car Assessment Programme)

    폭스바겐의 혁신적인 듀얼 클러치 변속기 DSGⓇ는 단 0.02초 안에 운전자조차 거의 인식을 못 할 정도로 매끈하고 부드럽게 변속합니다.

    차세대 전자식 주행 안정화 컨트롤(ESC) 시스템

    차세대 전자식 주행 안정화 컨트롤(ESC) 시스템은 컨트롤 모듈 내에 차체의 흔들림과 횡가속도를측정하는 센서를 통합하고 있어 운전자가 예상치 못한 상황에 직면했을 때, 순간적으로 작동하여 보다 정확한 스티어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에어백

    더 비틀의 차체는 레이저용접과 아연 도금으로 높은 비틀림 강성을 자랑합니다. 또한 전면 에어백은 물론 헤드 & 사이드 에어백이 장착 되어 탑승자 및 운전자를 효과적으로 보호합니다.

  • RNS 510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6.5 인치 터치 스크린의 한국형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RNS 510”에는 30GB의 하드 디스크,SD카드 슬롯, CD / DVD / MP3 플레이어와 DMB 및 TPEG기능을 지원합니다.

    ParkPilot

    "ParkPilot” 은 주차 시 장애물이 있으면 음성 신호와 시각적 보조 기능으로 경고해주어 편리하고 안전하게 주차를 도와줍니다.

    멀티펑션 가죽 스티어링 휠

    멀티펑션 가죽 스티어링 휠에 장착된 버튼을 이용하여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트립 컴퓨터를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2.0 TDI Premium)

    2존 클리마트로닉 자동 에어컨 시스템

    2존 클리마트로닉 자동 에어컨 시스템은 운전석와 동승석의 온도를 서로 다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RCD 310 오디오 시스템

    "RCD 310" 은 MP3, 싱글 CD 플레이어, AUX-IN 멀티미디어 소켓, "ParkPilot" 표시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2.0 TDI 적용)

    수납공간

    각도 조절이 가능하고 간단한 수납공간을 제공하는 센터 암레스트는 여유로운 운전을 도와줍니다.

    사이드 미러

    LED 방향지시등이 내장된 사이드 미러는 히팅과 폴딩기능이 내장되어 편리함을 더해줍니다.

  • 2.0 TDI
    (일시적 판매 중단)2.0 TDI34,000,000
    • 직렬 4기통 디젤 직분사 터보차저
    • 최고출력 : 150마력 / 3,500rpm~4,000rpm
    • 최대토크 : 34.7kg.m / 1,750rpm~3,000rpm
    • 6단 DSGⓇ
    • 복합연비: 15.0km/l (2등급)
    • 도심 / 고속도로 연비: 13.8 / 16.9km/l
    • CO2: 130g/km
    • [2016년 모델 기준]
  • 2.0 TDI Premium
    (일시적 판매 중단)2.0 TDI Premium39,700,000
    • 직렬 4기통 디젤 직분사 터보차저
    • 최고출력 : 150마력 / 3,500rpm~4,000rpm
    • 최대토크 : 34.7kg.m / 1,750rpm~3,000rpm
    • 6단 DSGⓇ
    • 복합연비: 15.0km/l (2등급)
    • 도심 / 고속도로 연비: 13.8 / 16.9km/l
    • CO2: 130g/km
    • [2016년 모델 기준]
선택 그림자
선택
차량제원
  • 전장 / 전폭 / 전고 (mm) 4,280/1,810/1,485
  • 휠 베이스 (mm) 2,537
  • 공차중량 (kg) 1,470
  • 휠 사이즈 7J X 17"
  • 타이어 규격 215/55R17
  • 트렁크 용량 (l) 310
엔진
  • 엔진 형식 직렬 4기통 디젤 직분사 터보차저
  • 배기량 (cc) 1,968
  • 최고출력 (ps/rpm) 150/3,500-4,000
  • 최대토크 (kg·m/rpm) 34.7/1,750-3,000
  • 압축비 16.2:1
동력전달장치
  • 구동방식 전륜구동
  • 변속기 6단 DSG
서스펜션&제동장치
  • 서스펜션 (앞) 맥퍼슨 스트럿
  • 서스펜션 (뒤) 멀티 링크
  • 제동장치 (앞)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제동장치 (뒤) 디스크
표준연비 및 등급
  • 연료탱크 용량(ℓ) 55
  • 복합연비 (km/l) 15.0
  • 도심 / 고속도로연비 (km/l) 13.8 / 16.9
  • CO2 배출량 (g/km) 130
  • 등급 2
타이어 효율 등급
  • 제조사/모델명 CONTINENTAL / CONTIPREMIUMCONTACT 2
  • 사이즈 / 회전 저항등급 /
    젖은노면 제동력 등급
    215/55R17 94V / 4 / 2
  • 제조사/모델명 BRIDGESTONE / TURANZA ER300
  • 사이즈 / 회전 저항등급 /
    젖은노면 제동력 등급
    215/55R17 94V / N/A / N/A
  • 제조사/모델명 MICHELIN / PRIMACY 3
  • 사이즈 / 회전 저항등급 /
    젖은노면 제동력 등급
    215/55R17 94W / 3 / 2
주행성능
  • 최고속도 (km/h) 195
  • 0-100 km/h (초) 9.4
가격
  • 가격 (원) 34,000,000

*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 운전방법, 차량적재, 정비상태 및 외기온도에 따라 실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회전 저항
단위 주행거리 당 소비되는 에너지를 의미합니다. 1~5등급까지 5개의 등급으로 구분되며, 1등급에 가까울수록 에너지 소비효율이 좋습니다.
젖은 노면 제동력
젖은 노면에서 승용차용 타이어의 제동 성능을 의미합니다. 1~5등급까지 5개의 등급으로 구분되며, 1등급에 가까울수록 에너지 소비효율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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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eet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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