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kswagen.Das.Auto 유카로

유카로
  1. HOME
  2. 뉴스

뉴스

폭스바겐코리아, 2019 봄 서비스 캠페인 실시
2019.03.18
오는 4월 30일까지 전국 35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9 폭스바겐 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나들이로 장거리 주행이 많아지는 봄철을 맞이해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게 차량을 이용하고, 황사 및 미세먼지에 대비해 차량을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봄철 권장 교환 소모품 및 타이어 교환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 프로모션’과 라이프스타일 및 차량용 액세서리에 대한 가격 할인을 제공하는 ‘액세서리 프로모션’, 2가지 프로모션으로 구성된다.
 
우선 ‘마이 폭스바겐 앱(my volkswagen app)’ 가입 및 차량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서비스 프로모션’을 통해 엔진오일, 오일필터를 교환하면 부품 최고 30% 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에어필터 및 에어컨필터 교환 시에는 부품 최고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엔진오일 3종 세트(엔진오일, 오일필터, 에어필터) 교환 고객을 대상으로 순정 워셔액을 증정한다.
 
동일한 프로모션으로 타이어 교환 시, 금호 타이어에 대해서는 30%, 그 외의 브랜드 타이어에 대해서는 1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단, 폭스바겐코리아가 공식 딜러를 통해 공급하는 타이어에 한하며, 부품, 타이어 교환 작업 시 발생하는 공임 비용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됨)
 
이와 함께 전 고객을 대상으로 ‘액세서리 프로모션’이 동시 진행된다. 봄맞이 피크닉 및 캠핑을 위한 루프바, 루프박스 등 차량용 액세서리에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피크닉매트, 파라솔, 접이식 의자 등 폭스바겐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에 대해서는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장착 시 공임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할인 대상에서 제외됨)
 
폭스바겐코리아의 애프터 세일즈 총괄 마틴 비즈웜 상무는 “나들이로 차량 운행이 많아지는 봄을 맞이해 ‘봄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나들이를 떠나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2019 봄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예약 관련 문의는 전국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와 고객지원센터(080-767-0089) 및 폭스바겐 커뮤니케이션 센터(1577-6905), 그리고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채널

ⓒ Ucaro Automobile Since 2018. All rights reserved

본 사이트에 기재된 사양 및 이미지들은 고객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일부 품목은 국내형에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며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보다 정확한 사항은 지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